북유럽 자연주의 스킨케어 루메네,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북유럽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루메네(LUMENE)가 4월 17일부터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비클린(BeCLEAN)’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2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성황리에 열린 첫 번째 팝업스토어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누구나 참여 가능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최대 30% 할인과 친환경 파우치 증정 등 팝업스토어 기간에만 제공되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된다.
루메네는 북유럽의 혹독한 자연 환경 속에서 자생하는 식물들의 강한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아 핀란드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물로 유네스코(UNESCO World Water Assessment Programme)에 의해 가치를 인정받은 북극 샘물과, 핀란드의 청정 자연에서 자라고 1년에 단 3주만 수확가능한 야생 클라우드베리, 자작나무 수액 등 북유럽 특유의 청정 자연 원료를 루메네만의 피부과학으로 재탄생 시킨 스킨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클린 뷰티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살린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1월 국내에 론칭한 루메네는 북유럽을 포함한 유럽 주요 국가들과 미국, 중국 등 북미와 아시아까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클린 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에서는 루메네의 대표 제품인 ▲ 노르딕-C 아크틱 베리 오일 칵테일 ▲ 노르딕-C 글로우부스트 에센스 ▲노르딕 하이드라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모이스처라이저 등 비타민C를 포함한 피부 톤 케어 라인과 보습 케어 라인 총 8종의 제품을 통해 북유럽 자연원료가 가진 고유한 미백 항산화 성분과 향기,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고보습감 등을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팝업스토어 기간동안 매장 방문 시 루메네의 시그니처 제품 샘플과 주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한 상품들이 증정되며, 제품 구매 시에는 최대 30% 할인혜택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루메네 노르딕 하이드라 뷰티로션 본품과 친환경 파우치가 증정된다. 이 외에도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 추천 및 상담 서비스가 진행되고, 루메네의 브랜드 철학과 지속가능한 원료 사용에 대한 스토리를 직접 들을 수 있다.
루메네는 최근 <얼루어 코리아> 4월호에서도 소개되며 'K-클린 뷰티를 선도할 새로운 브랜드'로 주목받았다. 얼루어는 루메네를 “북유럽 자연에서 온 진정성 있는 클린 뷰티 브랜드”라고 평가하며, 단순한 트렌드가 아닌 ‘지속 가능한 뷰티’의 모범사례로 소개했다.
루메네의 한국 총판을 담당하는 문석준 문앤썬컴퍼니 대표는 “루메네는 북유럽 자연이 주는 힘으로 피부의 본래 빛을 되찾아주는 브랜드로, 이제 한국에서도 주목을 받게 되었다”라며 “이번 판교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루메네만의 자연 친화적이고 감각적인 스킨케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루메네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에 이어 오는 5월 1일부터 7일까지 더현대서울 비클린 매장에서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열 계획이다. 루메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루메네 브랜드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