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디자인+기능성 다 잡은 경량 재킷으로 '여심 공략'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4.18 ∙ 조회수 893
Copy Link

다이나핏, 디자인+기능성 다 잡은 경량 재킷으로 '여심 공략' 27-Image


케이투코리아그룹(회장 정영훈)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기후 변화의 흐름과 여성 고객의 트렌드를 겨냥해 경량 재킷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했다.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경량 재킷을 통해 본격적인 여성 라인 강화에 나선 것이다.

 

최근 잦은 기온 변화와 큰 일교차가 지속되면서, 날씨 변화에 대응하기 좋은 경량 재킷과 바람막이 제품군이 여성 소비자들의 간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맨투맨과 같은 두께감 있는 상의 대신 얇은 이너 위에 가벼운 아우터를 걸치는 스타일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신제품으로 선보인 여성 경량 재킷은 슬림한 핏을 연출하는 셔링 디테일, 몸의 비율을 돋보이게 해주는 세미 크롭 기장 등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했다. 이와 더불어 스포티 라이프스타일의 다양한 제품들도 선보였다.


‘어도어 배색 나일론 재킷’은 다이나핏 우먼스 라인의 시그니처인 ‘레오플라워 패턴’이 적용한 제품으로 브랜드의 상징인 설표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했다. 이 제품은 봄 시즌에 어울리는 라이트 핑크 컬러로 매력을 더했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국내 최초로 지퍼 테이프 없는 YKK 사의 지퍼를 적용한 ‘스카이넷 재킷’이 주목받고 있다. 스카이넷 재킷은 1㎡당 백만 개 이상의 초미세 에어홀로 이루어진 신소재를 적용해 탁월한 통기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지퍼 테이프가 없는 에어리 스트링 지퍼 디테일로 경량성을 극대화했다. 이 외에도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가 적용된 바람막이형 셋업과 같이, 활동성과 방풍 기능을 함께 갖춘 고기능성 제품들도 출시했다.

 

다이나핏은 앞으로 스포츠 웨어를 넘어 일상과 운동을 잇는 스포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아이템들을 제안해 나갈 계획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