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사장님?' 아디다스, 시그니처 '태극7' 발매 기념 팝업 오픈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4.18 ∙ 조회수 1,940
Copy Link

'손흥민 사장님?' 아디다스, 시그니처 '태극7' 발매 기념 팝업 오픈 27-Image


아디다스코리아(대표 피터 곽, 이하 아디다스)가 글로벌 축구스타 손흥민의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TAEGEUK7)’을 국내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4월 19일부터 5월 5일까지 명동에 위치한 아디다스 브랜드 플러그십 서울에서 ‘SON CORP(손코퍼레이션)’ 콘셉트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흥민 선수가 국제 무대에 데뷔한 이래 오랜 시간 착용한 아디다스 F50 축구화에 한국적 디자인 요소를 더한 태극7은 손흥민 선수가 직접 제작에 참여해 본인의 정체성을 모두 담아낸 상품으로 의미가 깊다. 한국을 상징하는 태극과 손흥민의 등번호 7을 조합한 네이밍부터 태극기를 연상시키는 컬러웨이, 한글로 새겨진 ‘손흥민’ 이름과 손글씨까지 모두 그의 손길을 거쳐 탄생했다.  


이 상품은 한국을 포함해 영국, 일본, 중국 등 글로벌 주요 국가에도 함께 출시해 손흥민과 아디다스의 컬래버레이션션이 가진 국제적인 위상을 보여준다.

 

그의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은 슬림한 파이버터치 갑피와 갑피를 둘러싼 스프린트웹 3D 텍스처가 볼을 밀착시켜 보다 빠른 움직임을 이끌고, 특수 소재의 프라임니트 칼라가 발을 흔들림 없이 잡아줘 안정성과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특히 탄력 넘치는 스프린트프레임 360 아웃솔이 그라운드에서 폭발적인 가속력을 제공한다.


태극7의 출시와 함께 공개하는 캠페인 영상에서는 손흥민 선수가 SON CORP라는 가상의 회사의 CEO로 등장해, ‘스피드’를 중시하는 조직의 수장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상품의 핵심 가치인 속도를 위트 있게 전달한다.


4월 19일 오픈하는 명동 팝업에는 SON CORP의 CEO인 손흥민의 방을 구현한다. 그의 커리어를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전시 공간에 손흥민 선수가 직접 본인의 소장품을 제공해 더욱 특별할 것으로 예상한다. 월드컵 데뷔전과 EPL 골든부츠 수상, EFL 코너킥 골 당시 착용했던 축구화 10족과 함부르크 SV, 레버쿠젠 소속 시절 중요한 골들을 기록한 경기에서 착용한 유니폼 10착 그리고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까지 이어지는 손흥민의 역사적인 순간들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또 SON CORP에 방문한 아디클럽 멤버에게는 포토 키오스크를 통해 사원증을 만들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 CEO’S ROOM을 배경으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남기고, 태극7 구매자에 한해 브랜딩 된 타월과 케이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