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1004,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日 오프라인 론칭
▲ 스킨1004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이미지
크레이버코퍼레이션(대표 천주혁 · 이지철)이 전개하는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가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을 일본 오프라인 채널에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킨1004의 대표 선케어 제품인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은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히알루론산,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끈적임 없는 수분감을 선사한다. 지난 2022년 일본 출시 이후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소비자들 사이 입소문을 타며 온라인에서만 누적 판매량 30만 개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스킨1004는 오프라인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해 일본 선케어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오는 19일 대형 라이프스타일숍 ‘로프트(Loft)’가 개최하는 ‘K-코스메 페스티벌’을 통해 선세럼을 선보인다. 일본 소비자와 뷰티 업계 관계자들이 주목하는 대표적인 K뷰티 행사로, 현지 뷰티 고관여자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소개해 시장 입지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후 오는 2일까지 2주간 로프트 전 매장과 ‘프라자(PLAZA)’ 124개 매장에서 선세럼을 선판매한다. 로프트의 경우 대형 매장 11곳의 메인 매대를 확보했다. 5월부터는 돈키호테를 비롯한 아인즈앤토르페, 아토코스메, 한즈 등 주요 버라이어티숍에도 입점하며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곽인승 스킨1004 총괄은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은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라며 “일본을 시작으로 향후에는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진출해 K뷰티 브랜드의 제품력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