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입고·완판 '공효진 효과' 드파운드, 여름 컬렉션 출시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04.16 ∙ 조회수 717
Copy Link

재입고·완판 '공효진 효과' 드파운드, 여름 컬렉션 출시 3-Image

드파운드 2025 서머 컬렉션 화보컷


하고하우스(대표 홍정우)의 투자 브랜드 ‘드파운드’가 모델 공효진과 함께한 청량감 가득한 2025년 여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드파운드는 2024년 가을부터 배우 공효진과 매 시즌 베스트 셀러를 만들어 내고 있다. 실제로 골드버튼 워크 재킷 및 스트라이프 티셔츠 시리즈 등 지난 스프링 컬렉션에서 공효진이 착용한 제품들은 재입고와 완판을 거듭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백화점, 쇼룸 등 매장 내 비치된 공효진 화보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신규 고객을 유입하는 효과도 거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컬렉션은 지난 시즌부터 전개된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 테마의 연장선으로, 브랜드 특유의 자연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베이지와 화이트, 아이보리 톤을 중심으로 스트라이프 포인트를 더해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름철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화보 속 공효진은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드파운드만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프릴과 핀턱 디테일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블라우스에 잔잔한 플라워 패턴의 나일론 밴딩 팬츠를 매치해 여름 데일리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하프 슬리브 니트에 에어리 네트 백을 활용한 트렌디한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은 드파운드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다각화된 전략을 구사한 결과 올 1분기 매출이 전년대비 15% 성장했다. 특히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한남 쇼룸은 최근 리뉴얼 작업을 단행하며 지난 3월 전년대비 60% 이상 매출이 증가했다.


드파운드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공효진과 함께 고객들에게 드파운드만의 편안하고 감각적인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며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