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세이프티 ‘2025서울모빌리티쇼’서 프리미엄 워크웨어 신제품 공개
프리미엄 워크웨어 브랜드 아이더세이프티(EIDER SAFETY)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5서울모빌리티쇼’의 에스콰이어 개러지 부스에서 신제품을 공개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세련된 모빌리티 전시 공간과 어우러진 감각적인 아이더세이프티의 워크웨어는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더세이프티가 선보인 이번 워크 셋업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차세대 작업복으로, 블루칼라 직군에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중시하는 MZ 세대 워커들을 주요 타깃으로 한다.
제품에는 립조직 스판 원단이 적용돼 우수한 신축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확보하며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배색 부위에는 코듀라(Cordura) 500D 원단을 사용해 내마모성을 강화, 외부 마찰에도 강한 구조로 설계됐다.
상의 자켓(JK-A2522, JK-A2521)은 작업 환경에서의 실용성을 고려해 소매 펜 홀더 및 벨크로 패치, 멀티 포켓 디테일을 갖췄으며, 다양한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하의 바지(PT-A2562, PT-A2561)는 무릎 부위에 원단을 한 겹 더 덧대는 보강 처리를 통해 활동성과 내구성을 더욱 높였다.
아이더세이프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스타일은 물론 실질적인 작업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성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이번 전시 현장에서도 관람객들로부터 세련되고 고급스러우며 실용적이라는 긍정적 반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워크셋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더세이프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