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페이스 이수현 발탁' 배럴, 2025 스윔웨어 첫 공개
배럴(대표 박영준)의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최근 쿠팡플레이의 '가족계획'으로 데뷔한 신예 배우 이수현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신인 답지 않은 연기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이수현을 활용해 건강하면서도 감도 높은 배럴만의 스윔웨어 룩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수현과 함께 첫선을 보인 이번 2025년 컬렉션은 베이직한 스타일의 에센셜 라인, 워터 스포츠의 액티브함을 담은 모션 라인, 휴양지에 어울리는 리조트룩의 노티컬 라인, 한 여름 태양 아래 뜨거운 비치에 어울리는 트로피컬 라인까지 총 4개 상품군으로 구성했다. 워터파크, 휴양지 리조트, 해변 등 물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취향에 맞게 선택해 착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스윔웨어를 제안하기 위해 스타일 구성을 전년대비 20% 이상 확대했다.
여기에 패밀리룩, 커플룩, 시밀러룩 등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코디가 가능하도록 맨즈와 키즈 라인도 강화했다. 성별의 경계를 허무는 젠더리스 아이템으로 메시 소재 커버업, 반팔 래시가드, 루즈핏 상품도 추가로 기획했다.
배럴의 코어 아이템인 에센셜 라인은 스탠다드 핏, 릴렉스 핏, 크롭 등 다양한 핏과 30개 이상의 컬러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며 어떠한 컬러와 아이템이든 자유롭게 믹스매치 할 수 있도록 했다. 워터 스포츠의 정체성을 담은 모션 라인은 활동성을 고려한 절개 디테일과 네온 컬러, 메시 소재 등으로 워터 스포츠에서만 느낄 수 있는 액티브한 무드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노티컬 라인은 해변과 리조트에서 착용할 수 있는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리조트룩을 제안한다. 스트라이프 패턴과 청량감 넘치는 컬러로 마린풍의 디자인 요소를 담았으며, 시어서커 등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기능성 소재로 차별화했다. 트로피컬 라인은 선셋의 환상적인 컬러감으로 한 여름 태양 아래 어울리는 비키니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탱키니 스타일을 추가했다.
배럴 관계자는 “배럴은 워터 스포츠의 대표 브랜드로 매해 새로운 스타일로 스윔웨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올해는 남녀노소 착용할 수 있는 코어 아이템 외에도 배럴만이 제안할 수 있는 보다 감도 높은 디자인과 뉴 아이템을 선보이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 이수현과 함께 다채로운 스윔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