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뷰티페스타 오프라인 첫선···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뷰티 페스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뷰티 페스타는 지그재그의 뷰티 전문관 '직잭뷰티'의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으로, 기존 행사와 달리 이번 뷰티 페스타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도 동시에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비-유-티플(BE-YOU-TIFUL)’을 콘셉트로,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XYZ서울에서 열린다. 행사 콘셉트에 맞춰 피부 톤 진단, 커스텀 팔레트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마련돼 방문객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현장에는 ▲셀프 테스트 존 ▲브랜드 부스 ▲직잭픽 부스 ▲파우치샵 ▲젤리 샵 ▲아이스크림 숍 등 총 6개의 테마 부스가 운영된다. 부스별 미션을 수행하거나 지그재그 앱의 ‘나의 취향 팔레트’ 화면을 인증하면, 파우치샵에서 다양한 뷰티 제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젤리 숍에서는 뷰티 타입에 맞는 젤리통에서 원하는 상품을 '스쿠핑'할 수 있으며, 바로 옆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숍에서는 '요아정(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이번 팝업에는 ▲삐아 ▲에스쁘아 ▲무지개맨션 ▲달바 ▲릴리바이레드 ▲몰바니 ▲잇퓨 ▲투에이엔 ▲에크멀 ▲태그 ▲에스네이처 ▲에뛰드 ▲베노프 ▲얌얌프로띵 등 총 13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각 브랜드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 시 뷰티 제품이 증정된다.
지그재그 관계자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다양한 포토존과 콘텐츠로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했다”고 말했다.
현장 외부에는 플라워 가든이 조성돼 방문객의 시선을 끌었으며, SNS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으로도 주목받았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