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메카 ‘티켓투더문’ 국내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4.09 ∙ 조회수 809
Copy Link

트랜드메카 ‘티켓투더문’ 국내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27-Image


트랜드메카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티켓투더문(TICKET TO THE MOON)’이 국내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4월 10일(목)부터 4월 16일(수)까지 더현대서울 B2층 POP-UP EAST에서 진행된다.


티켓투더문은 1996년 발리에서 나일론 소재 캠핑 해먹으로부터 시작된 브랜드다. 현실에서 벗어나 여행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항상 함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제품을 디자인하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다양한 컬러와 가벼운 소재와 접이식 디자인으로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데일리 패션템으로 국내 주요 패션 플랫폼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팝업을 통해 더욱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티켓투더문은 해먹 생산 후 여분의 천과 소재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생산과정을 유지하며 환경보존과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NGO 등 다양한 재단 활동을 지원하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더현대서울 단독 선론칭 아이템으로 백팩 3종과 슬링백 2종을 선보이며, 이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팝업 기간동안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팝업스토어 방문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고객에게 '티켓투더문 카라비너'를 증정하며, 행사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포켓 키링 에코백'을 증정한다.


서대규 트랜드메카 대표는 "국내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철학과 제품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더현대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아이템과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티켓투더문의 국내 첫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혁신적인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아웃도어 및 여행 애호가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티켓투더문은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트랜드메카는 티켓투더문을 응원해주는 주요 커뮤니티와의 연대를 강화하기 위해 일부 고객층을 대상으로 30% 특별 초대 및 할인권도 함께 제공한다. 해당 초대권은 제한된 수량으로 배포되며, 사전 초청을 받은 고객은 보다 특별한 혜택과 함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