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일관된 메시지 '글로벌 발신'
아이더(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EIDER)'가 63년의 브랜드 정체성과 스토리를 담은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2020년 글로벌 상표권 인수를 통해 한국 아이더가 글로벌 아이더의 헤드쿼터로 자리잡은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브랜드 메시지를 일관되게 전달하기 위한 전략이다.
독립된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더가 갖고 있는 철학과 아이덴티티, 헤리티지를 소개하고 상품 정보, 캠페인, 화보, 영상 등 콘텐츠 기반의 몰입된 브랜드 경험을 다양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상품 정보의 경우, 좀 더 집중적으로 아이더만의 상품력을 강조하는 한편 '구매'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케이투코리아그룹의 자사몰인 '케이빌리지'로 연동되도록 해 편의성도 높였다.
신규 브랜드 홈페이지는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여러 전문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스토리’ 섹션에서는 1962년 프랑스 알프스에서 탄생해 전 세계 아웃도어 시장에서 명성을 쌓아온 아이더의 브랜드 정체성과 헤리티지를 심도 있게 조명한다. 매거진 영역을 통해 각 제품 테마별 라인업과 브랜드 행사 소식을 제공한다.
‘아카이브’ 섹션에서는 시즌별 화보, 프로모션 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통합적으로 선보이며, ‘캠페인’ 섹션에서는 소비자와 함께하는 ‘아이더로드’, ‘아이더샬레’ 등의 브랜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업로드한다. 뿐만 아니라 올바른 등산화 선택법, 등산 재킷 선택 가이드 등 아웃도어 활동에 도움이 되는 전문 콘텐츠를 통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한 인사이트도 제공한다.
아이더 관계자는 “63년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홈페이지는 아이더의 가치와 기술적 전문성을 온전히 담아낸 디지털 플랫폼”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브랜드 본사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더는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더네 집들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홈페이지를 둘러본 후 퀴즈에 참여하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올 시즌 대표 상품인 초경량 쿠션 하이킹화 ‘더블 리액트’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더네 집들이’ 이벤트는 4월 8일(화)부터 22일(화)까지이며, 당첨자는 4월 28일(월) 개별 발표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