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닐로, 염색모발 케어 라인 신제품 ‘가드니아 베일 헤어 쉴드 헤어 컬렉션’ 출시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가 신제품 ‘가드니아 베일 컬러 쉴드 헤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드니아 베일 컬러 쉴드 헤어 컬렉션은 아닐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염색 모발 케어 라인으로 염색모 전용 샴푸, 앰플 트리트먼트, 헤어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다.
염색 시에는 모발의 표피를 열어 멜라닌 색소를 탈색한 뒤 컬러 입자를 채워 넣는다. 이 과정에서 표피가 열렸을 때 일반 샴푸를 사용하면 컬러 입자가 쉽게 빠져나가 색빠짐, 모발 손상 등이 발생할 수 있다. 이에 아닐로 가드니아 베일 컬러 쉴드 헤어 컬렉션은 컬러 보호막 형성으로 큐티클을 닫아 염색 모발을 더욱 선명하게 유지해주며, 색 빠짐을 개선해준다. 진주처럼 빛나는 광채코팅으로 염색 모발의 건강과 선명한 케어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가드니아 베일 컬러 쉴드 샴푸는 부드러운 세정력으로 모발 표면을 보호하고 광채막을 형성해 모발을 탄력있게 유지해준다. 또 화이트 플라워 컴플렉스, 단백질 컴플렉스, 비건 콜라겐이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윤기나는 머릿결로의 관리를 돕는다. 두피와 모발의 pH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모발 및 두피 컨디션을 지킬 수 있으며 설페이트, 실리콘 프리 염색모 전용 샴푸로 민감한 두피도 사용 가능하다.
가드니아 베일 컬러 쉴드 앰플 트리트먼트는 화이트 플라워와 아미노산&단백질 컴플렉스 함유로 반복된 염색으로 거칠어지고 윤기 잃은 모발에 영양을 채우고 컬러 보호막이 컬러 지속력을 높여준다. 염색 모발 뿐 아니라 모든 손상 모발 케어가 가능한 고농축 앰플 트리트먼트로 건강한 pH밸런스를 유지해준다.
가드니아 베일 헤어 에센스는 화이트 플라워, 내추럴 오일 컴플렉스 함유로 열기구로부터 손상된 큐티클을 개선해주며 집중 케어로 건강한 윤기를 선사해준다.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는 오일 제형으로 염색모를 포함하여 모든 손상 모발에 사용할 수 있다. 활짝 핀 포근한 꽃다발을 한아름 안은 듯한 은은한 플로럴 코튼 향으로, 모발에 도포 후 부드러운 잔향이 남아 하루종일 포근한 느낌을 준다.
염색모발의 근본적인 케어뿐만 아니라, 섬세한 플로럴 향과 튜베로즈의 깊고 묵직한 향이 어우러져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플로럴코튼향의 센트테라피를 선사한다. 특히 손상모를 개선하고 싶으면서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아닐로 관계자는 “신제품 가드니아 베일 컬러 쉴드 헤어 컬렉션은 식물성 아미노산과 단백질 함유로 염색으로 인해 손상된 큐티클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고 보습막 형성으로 건강하고 탄력있는 모발 케어를 도울 수 있다”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헤어 컬렉션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으며 염색 컬러 빠짐의 최소화, 염색 모발의 선명하고 오랜 지속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