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이진민 대표, 브랜드 철학 담은 뷰티클래스 성료
자연인(대표 이진민)에서 전개하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아이소이 팝업스토어 'New 잡티로즈쎄럼실'에서 열린 소비자 대상 뷰티클래스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해당 클래스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는 방법'을 주제로 열렸으며, 뷰티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 약 20여 명이 참석해 피부 고민에 대한 실질적인 해결법을 듣고,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서는 캘리그라피 작가가 직접 작성한 ‘아이소이 명예연구원 카드’가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돼 이색적인 기념품으로 눈길을 끌었다.
클래스는 이진민 대표가 직접 진행하며, 브랜드 철학과 제품 개발 스토리를 소비자와 직접 나누는 소통의 장으로 꾸몄다. 이 대표는 아이소이가 고수해온 4가지 핵심 원칙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소개하고 ‘New 잡티로즈쎄럼’의 주요 성분을 선택하게 된 계기와 제품 개발 비화를 공유했다.
그는 “많은 분들이 잡티를 가리는 데만 집중하지만, 진정한 해결책은 피부 속 균형을 잡고 건강함을 유지하는 데 있다”며 클린 뷰티 철학과 유해 성분 배제 원칙을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리뉴얼된 잡티로즈쎄럼의 성분 특징과 제품의 차별화 포인트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해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클래스를 진행한 팝업스토어는 New 잡티로즈쎄럼 리뉴얼을 기념해 마련된 체험형 공간으로, 지하 1층과 지상 1층으로 나뉘어 구성했다. 지하 1층의 ‘비밀 연구실’에서는 신제품의 주요 성분과 효능을 체험할 수 있으며, 지상 1층 ‘메인 전시존’에서는 잡티 케어 후 피부에 구현되는 광채 효과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이외에도 시그니처 포토존, 성분 체험존, 개인 맞춤형 피부 테스트 공간 등이 마련되어, 브랜드 철학과 제품 효과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뷰티 공간으로 운영 중이다. 특히 핑크 톤의 미니멀한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디스플레이는 방문객의 이목을 끌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피부 고민은 감추는 것이 아닌, 이해하고 해결하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팝업과 클래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진정성 있는 방식으로 소통하며 클린 뷰티의 가치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소이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4월 13일까지 운영하며,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해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 철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