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 젝시믹스, 사명 변경 후 전문 기업 도약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4.01 ∙ 조회수 759
Copy Link

'젝시믹스' 전개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브랜드명과 동일한 젝시믹스(대표 이수연)로 사명을 변경하고,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으로 새롭게 출발한다. 브랜드명과 사명을 통일함으로써 고객과 주주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결정이다. 이 회사는 지난 31일 진행한 제 8회 정기 주주 총회에서 사명 변경 안건을 의결하고 변경 절차에 들어갔다.


기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D2C 비즈니스 전문기업으로, 패션영역인 젝시믹스 외에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전개했다. 그러다 2022년부터 '젝시믹스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회사의 중장기적 사업 목표로 잡고 선택과 집중을 통해 순차적으로 비핵심 사업을 정리하며 패션 역량을 적극적으로 강화해왔다.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는 대신 골프, 키즈, 러닝 등 젝시믹스 내 신규 카테고리를 다각화하는 '원 브랜드' 전략으로 경쟁력을 갖추는 데 집중했다. 해외진출에도 꾸준히 나서 현재 일본, 중국, 대만 3개의 법인을 비롯해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약 20여개의 정식매장을 오픈했다.


지난해 9월 젝시믹스를 총괄하는 이수연 대표의 단독대표 체제 전환 이후 꾸준히 책임경영과 경영투명성, 내부통제 강화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 앞으로도 꾸준한 재무구조 개선과 경쟁력 높은 브랜드로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경쟁력 제고에 힘쓸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사명 변경은 기업의 비전과 미션을 새롭게 정의하는 기회이기도 하다"며 "임직원 모두 애슬레저 브랜드 전문 회사로 정체성 강화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 젝시믹스, 사명 변경 후 전문 기업 도약 107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