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빠니보틀 X 권은비와 웹예능 '아이더 샬레' 준비 중
아웃도어 기업 아이더(대표 정영훈)가 오는 5월 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아이더'의 새로운 유튜브 예능 콘텐츠 ‘아이더 샬레(CHALET)’ 제주편을 함께할 숙박객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산을 오르다 잠시 쉬어 가는 ‘샬레(Chalet, 프랑스어로 ‘산장’을 의미)’라는 공간에서 다양한 사연을 가지고 산을 찾는 이들과 1박 2일 동안 함께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소비자 참여형 브랜드 유튜브 콘텐츠다.
아이더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콘텐츠 ‘아이더 샬레’는 단순한 예능을 넘어 산을 오르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아웃도어의 의미와 삶의 이야기를 나누는 의미 있는 콘텐츠”라며 “제주도를 시작으로 설악산, 통영 등 전국을 배경으로 한 시리즈를 기획하고 있는 만큼 특별한 아웃도어 경험과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첫 번째 콘텐츠는 오는 5월 5일(월)부터 6일(화)까지 양일간 제주도에서 진행한다.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가수 권은비가 샬레의 호스트로 참가자들과 숙박, 식사, 한라산 산행을 함께하며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더 샬레 제주편 참가 신청은 4월 6일(일)까지이며, 네이버 포털에 ‘아이더’를 검색한 후 아이더 샬레 배너를 클릭해 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숙박객은 선발 후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숙박객으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1박 2일간의 숙박 장소와 전 일정 식사를 제공하며 티셔츠, 경량 재킷, 배낭, 모자 등 아이더 제품과 친환경 어매니티 키트를 함께 지급한다.
아이더 샬레는 아이더 대표 웹 예능 콘텐츠 ‘입산동기 시즌3’의 뒤를 잇는 신규 시리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