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웍스 '낫유어로즈' 상하이 패션위크서 쇼룸 오픈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3.27 ∙ 조회수 1,216
Copy Link

플라워웍스 '낫유어로즈' 상하이 패션위크서 쇼룸 오픈 3-Image

 

플라워웍스(대표 이예지)의 디자이너 브랜드 ‘낫유어로즈’가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에 맞춰 수주 전시회인 ‘쇼룸 상하이(Showroom Shanghai)’서 부스를 운영한다.

 

쇼룸 부스 운영 기간은 3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이다. 행사 기간 중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상담과 수주를 진행하며, 샤오홍슈 및 다양한 중국 소셜 플랫폼을 통해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낫유어로즈는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중국과 일본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시작했다. 국가별 특화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해 중국 시장에서도 작년 말부터 성과를 이뤄냈다. 올해 초부터 매달 30%의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또한 중국 내 라이브 판매와 티몰 글로벌 입점 등 온라인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