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더마라인,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및 KIMES 2025 성료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3.27 ∙ 조회수 694
Copy Link
의료기기 제조 및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를 운영중인 더마라인(대표 왕홍근)이 이탈리아에서 개최된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와 국내 최대의 의료기기 전시회인 ‘KIMES 2025’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유럽에서 가장 큰 미용 화장품 전시회인 '코스모프로프 볼로냐'는 유럽권 유통에 가장 중요한 화장품 뷰티 산업계 최고의 박람회로 평가되고 있으며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인 KIMES는 국내 최대의 의료관련 전시회로 손꼽히고 있다.
더마라인은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면서도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병의원용 리프팅실과 스킨 부스터 및 에스테틱 제품을 제조, 유통하고 있는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를 통해 소개된 스킨부스터 디렉소 PDX 시리즈는 미백, 진정, 탄력 등을 위한 클리닉 시술 전용과 홈케어용을 함께 원하는 병 의원 관계자들뿐만 아니라 전문 에스테틱 업체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왕홍근 더마라인 대표가 밝혔다.
또한 연어 DNA에서 추출한 고기능성 PDRN솔루션 연어 앰플은 더마라인의 주력 뷰티 상품 중 하나로, 최근 국내 올리브영에 입점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미국 대형 유통채널에 입점을 앞두고 있다.
더마라인은 국내외 시장에 자사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효과적인 자리였던 만큼 신규 수요처 및 글로벌 파트너사를 발굴해 해외 매출 증진에 힘쓸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