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우먼스 라인 강화' 다이나핏, 브랜드 첫 여성 뮤즈로 ITZY 유나 발탁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3.27 ∙ 조회수 2,687
Copy Link
케이투코리아그룹(회장 정영훈)의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브랜드 첫 여성 뮤즈로 아이돌 그룹 있지(ITZY)의 유나를 발탁하고 2025년 S/S 시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다이나핏이 여성 모델을 기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유나가 대표할 '다이나핏 우먼스’ 라인은 일상부터 스포츠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스포티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구성했다. 1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유나를 통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부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나우 비긴(Now Begin)’을 핵심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거창한 목표나 기록보다는 시작 자체에 의미를 두고, 각자 위치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운동을 시작하는 것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경쾌하고 활력 넘치는 유나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일상 속 크루(Crew) 러닝의 즐거움을 담아냈다. “오늘의 결심이, 오늘의 움직임이, 내일의 내가 되니까”라는 메시지를 통해 캠페인의 의미를 강조한다. 다이나핏은 유나와 함께 한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우먼스 라인 강화를 위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