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ABC마트, '나이키' 특화 상품 위한 임플로이언서 전략 가동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3.26 ∙ 조회수 1,340
Copy Link
에이비씨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의 멀티스토어 'ABC마트'가 2022년부터 콘텐츠 협업을 진행 중인 '나이키'의 새로운 모델 홍보를 위해 사내 임플로이언서를 발탁했다. 올해 나이키 시그니처 운동화 '에어맥스' 탄생을 축하하는 '에어맥스 데이'를 맞아 신상 '에어맥스 Dn8' 출시 기념 캠페인을 함께 전개하기로 한 것.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최근 레드 컬러에 이어 크림, 블랙, 화이트 컬러의 에어맥스 Dn8을 론칭했다. 이를 위해 ABC마트 사내 직원이 직접 캠페인 모델로 나서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ABC마트 본사와 그랜드 스테이지 매장 직원을 포함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원자를 받은 후 엄격한 심사를 거쳐 여자 2명, 남자 2명 총 4명을 선발했다.
이번 캠페인 모델로 선발된 직원들은 ABC마트 직원으로 근무하면서 쌓은 다양한 패션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나이키 에어맥스 Dn8을 활용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 첫 시작으로 화보 촬영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면서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패션룩을 선보였다.
ABC마트 관계자는 “이번 나이키 협업 캠페인에서는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신발에 대한 확고한 철학과 스타일링 팁을 갖춘 사내 직원 모델들을 선정하게 됐다”며 “더욱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협업 캠페인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