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그래픽 맛집’ 나이스고스트클럽, 2025 여름 컬렉션 눈길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3.25 ∙ 조회수 631
Copy Link
메디쿼터스(대표 이두진)의 캐주얼 브랜드 '나이스고스트클럽'이 2025 여름 컬렉션을 발매했다. 시즌 테마 ‘메이드 인 헤븐(MADE IN HEAVEN)’을 중심으로 다채롭고 감각적인 그래픽과 새로운 핏의 제품들을 대거 출시한다.
3월 25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총 4차 드롭 형태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핏으로 손꼽히는 ‘빅빅(BIG BIG)’ 티셔츠를 포함해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한 요소를 넣은 다양한 그래픽과 그동안 브랜드에서 볼 수 없던 레귤러, 크롭 등 실루엣의 티셔츠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으며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서머 니트햇의 새로운 버전과 함께 꾸준히 인기 있는 카드 월렛, 텀블러, 메시 백팩 등 액세서리 라인업을 확장해 더욱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4월 1일부터는 플래그십스토어 익스클루시브 제품으로만 판매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나이스고스트클럽의 오리지널 IP 컬렉션 ‘고스트엔젤스’의 기존 제품들을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출시한다. 기존에 선보였던 후드티, 후드 집업 등을 포함해 S/S 시즌에 착용하기 좋은 새로운 라인업이 함께 공개할 계획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