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클라우드,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과 라이브커머스 협업

사진=그립클라우드 X 마이리얼트립
그립컴퍼니(대표 김한나 김태수)에서 운영하는 미디어 커머스 B2B SaaS 솔루션 ‘그립클라우드’가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에 라이브커머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마이리얼트립은 자체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라이브커머스를 론칭하고 오는 26일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립클라우드는 별도의 서버나 인프라 구축 없이도 자사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라이브 방송과 쇼츠를 쉽게 운영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SaaS 솔루션이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기업들은 서비스 가입과 링크 설치만으로도 자사 브랜드의 독립적인 라이브커머스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그립클라우드는 원활한 라이브 진행을 위해 '동시 송출' '방송 관리 툴' '데이터 대시보드' 'AI쇼츠 제작' '게임' '협력 파트너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마이리얼트립은 애플리케이션 내 고객 유입을 높이고, 커머스 성과까지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첫 방송은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마이리얼트립 앱에서 진행된다. 상품은 마이리얼트립이 최초로 선보이는 항공권 연계 프로모션으로, 이스타항공 단독 특가가 포함된 제주신화월드 패키지 3종으로 구성했다. 라이브커머스 론칭을 기념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제주 여행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항공부터 호텔,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등 이동과 숙박, 놀거리까지 모두 포함해 최고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객실과 세부 구성에 따라 '랜딩관' '신화관' '서머셋' 총 3가지로 선택 가능하며, 투숙객 모두에게는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제주 인기 관광지 입장권 1+1 혜택, 항공 및 렌터카 쿠폰팩 등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랜딩관 슈페리어 숙박권 1매, 메리어트관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뷔페 런치권(2인) 1매, 신화테마파크 메인 캐릭터 인형 5개 등 풍성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김대웅 마이리얼트립 본부장은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상품에 대해 더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라이브커머스를 론칭, 기술력과 노하우를 모두 갖춘 그립클라우드를 도입하게 됐다”며 “트래픽 관리와 데이터 분석, 유입 경로에 따른 성과 분석 등 커머스에 특화된 그립클라우드의 다양한 기능이 성공적인 커머스의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청운 그립클라우드 본부장은 “그립클라우드는 라이브커머스에 최적화된 기술 경쟁력을 인정받아 마이리얼트립 등 고객사를 꾸준히 늘리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성장에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발맞춰 기술 및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