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터익스페리먼트, EQL 성수 팝업 통해 소비자 경험 '집중'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3.24 ∙ 조회수 1,914
Copy Link

웰터익스페리먼트, EQL 성수 팝업 통해 소비자 경험 '집중' 27-Image


어반시티(대표 이상수)의 유주얼 아웃도어 웨어 ‘웰터익스페리먼트(WELTER EXPERIMENT)’가 S/S 시즌 새 컬렉션 ‘EXP.07’ 출시를 기념해 팝업을 오픈했다.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이큐엘 그로브(EQL GROVE)’에서 3월 21일부터 2주간 팝업을 전개한다.


팝업에서는 ’2.5레이어 재킷’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레인코트’ ‘그래픽 티셔츠’ ‘냉감 베이스 레이어’ 등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종이를 이용해 산의 능선을 표현한 집기류부터 3레이어, 리플렉티브 스트링, 워터프루프 등 웰터익스페리먼트의 기술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오브제 전시도 팝업 한쪽 벽면에 마련했다. 


서희종 어반시티 본부장은 “웰터익스페리먼트는 EQL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아이템을 만져보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을 오픈하게 됐다. 아직 팝업 오픈 초기이지만 바람막이 카테고리에서 웰터익스페리먼트가 강점이 있는 만큼 팝업에 찾아오시는 고객들도 아우터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웰터익스페리먼트는 하이킹 컬처를 알리기 위해 2022년 론칭한 아웃도어 브랜드다. 시즌마다 트렌드를 빠르게 따라가기보다 자연 속에서 얻은 경험을 브랜드 철학으로 녹여내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5~6월 브랜드 단독 매장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할 생각이다. 


웰터익스페리먼트, EQL 성수 팝업 통해 소비자 경험 '집중' 1279-Image

웰터익스페리먼트, EQL 성수 팝업 통해 소비자 경험 '집중' 1397-Image

웰터익스페리먼트, EQL 성수 팝업 통해 소비자 경험 '집중' 1515-Image

웰터익스페리먼트, EQL 성수 팝업 통해 소비자 경험 '집중' 1633-Image웰터익스페리먼트, EQL 성수 팝업 통해 소비자 경험 '집중' 1720-Image웰터익스페리먼트, EQL 성수 팝업 통해 소비자 경험 '집중' 180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