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장기용과 TV 캠페인... ‘나우 비긴’ 철학 강조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3.20 ∙ 조회수 1,910
Copy Link

다이나핏, 장기용과 TV 캠페인... ‘나우 비긴’ 철학 강조  27-Image


케이투코리아그룹(회장 정영훈)의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새로운 앰배서더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 ‘나우 비긴(Now Begin)’ 영상을 공개하며 2025년 S/S 시즌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새롭게 공개한 캠페인 영상은 그간 다이나핏이 선보여 온 고감도 브랜드 필름의 계보를 잇는 작품이다.

 

그동안 다이나핏은 영화 같은 몰입감의 시네마틱 광고 영상, 수많은 리메이크를 낳은 화제의 러닝 신 영상 등으로 브랜드만의 색깔을 견고히 해온 바 있다. 장기용과 함께 한 이번 캠페인은 스포츠 본연의 가치를 전달하는 데 집중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나우 비긴을 핵심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거창한 목표나 기록보다는 시작 자체에 의미를 뒀다. 각자 위치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운동을 시작하는 것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다이나핏의 새 얼굴인 장기용의 강렬한 눈빛과 독백으로 시작되는 캠페인 영상은 모델의 역동적인 움직임 ‘완벽할 필요는 없어, 내가 다짐하는 그게 무엇이든’이라는 카피로 시작의 중요성을 설득력 있게 전달한다.

 

다이나핏은 2025년 S/S 시즌 캠페인을 시작으로 보다 폭넓은 소비자층과의 공감대 구축과 신뢰도 강화를 목표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는 한편, 스포츠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해 다이나핏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다이나핏, 장기용과 TV 캠페인... ‘나우 비긴’ 철학 강조  90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