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살로몬, 프렌치 럭셔리 2025 S/S 룩 제안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 김선기)의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이브살로몬(YVES SALOMON)’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S/S 룩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모로코 현지 자연과 건축물이 떠오르는 컬러와, 프렌치 럭셔리의 간결함과 우아함의 정수를 보여주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양가죽 소재의 레더 원피스는 여성스러움과 모던함이 결합된 디자인으로, 레글런 소매를 통해 자연스러우면서 여유로운 실루엣을 연출한다. 정교하게 연결된 가죽 패턴이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이브살로몬의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리넨 혼방 소재의 세미 와이드핏 팬츠는 여름철에도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핀턱 디테일로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레몬, 베이지, 네이비 등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돼 스타일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레이스 디테일의 블라우스와 밴딩 팬츠는 섬세한 자수와 원사로 만들어졌다. 블라우스를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팬츠와 함께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아이템은 여성스러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편안한 룩을 제공한다.
구김이 적은 면 소재의 트렌치코트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졌다. 해당 트렌치코트는 다른 아이템들과 쉽게 매치할 수 있어, 어떤 착장에도 우아한 무드를 제공한다.
한편 이브살로몬은 10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프랑스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로, 4대에 걸쳐 전해져 온 독보적인 기술과 고급 퀄리티의 소재를 바탕으로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 화려한 외형보다는 그 안에 숨겨진 고유의 가치를 중시하며, 럭셔리 본연의 드러내지 않는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