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투코리아그룹, 아웃도어 레저 전문 플랫폼 ‘케이빌리지’ 회원 50만명 돌파
케이투코리아그룹의 더케이커넥트(대표 지철종)가 운영하고 있는 아웃도어/스포츠/골프/레저 전문 플랫폼 케이빌리지(K.VILLAGE)가 2025년 3월 기준 통합몰 회원 수 50만명을 빠르게 돌파하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아웃도어와 스포츠웨어 제품들이 일상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케이빌리지는 케이투코리아그룹의 케이투, 아이더, 다이나핏, 와이드앵글, 피레티, 케이투세이프티, 아이더세이프티, 노르디스크 등 8개 자사 브랜드와 아웃도어, 스포츠, 골프, 캠핑 등 다수의 유명 브랜드를 선보이며 국내 대표 레저 전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해 케이빌리지는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고객들이 다양한 레저 활동에 필요한 제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큐레이션 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계절별, 테마별 상품을 강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며 상품 종류를 확대했다.
또한 신규회원 및 등급 회원 할인 혜택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해 재구매율을 높였으며, 메인 시즌 대형 이벤트 운영과 상품 촬영, 온라인 룩북 촬영 등 주요 컨텐츠를 개선했다. 특히 고객 구매패턴 분석을 통한 개인화 마케팅을 강화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를 통해서 케이빌리지는 전년 대비 매출 16%와 회원수 12% 이상 상승을 기록하며 빠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케이빌리지 관계자는 “상반기에 해외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레키, 로바, 룬닥스 등 약 30개 브랜드를 추가 입점 하여 레저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올해 브랜드 확대, O2O 도입, 사이트 UX/UI 개선을 통해 25% 이상의 매출 신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케이빌리지는 3월 18일부터 3월 24일까지 ‘봄격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별 봄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10만원 쿠폰과 1만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회원 50만 돌파 기념으로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케이빌리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