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팝업 통해 인지도 강화
챌린저코리아(대표 지소영)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챌린저'가 부산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은 오는 5월 25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을 유입하기 위한 전략적 운영의 일환으로 2025년 S/S 시즌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일상과 필드를 넘나드는 감각적인 골프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테크 라인’, 일상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 라인’, 그리고 모자·벨트·장갑 등 다양한 골프 액세서리 컬렉션까지 폭넓은 제품군으로 구성했다. 챌린저 특유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핏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고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챌린저는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공식 앱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볼 마커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UV 차단 냉감 팔토시를 제공한다. 모든 신규 가입 고객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챌린저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 운영과 함께 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하기원 프로를 이겨라!’ 이벤트도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3월 9일 부산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내 골프존 마켓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에서는 지투어(GTOUR)에서 활약 중인 챌린저 소속 하기원 프로와 참가자들이 직접 스윙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챌린저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
챌린저 관계자는 ‘부산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챌린저 골프웨어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골프웨어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챌린저의 다양한 컬렉션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NORTH L4(4층) 골프관 2층 499호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