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스, 2025 웨딩 헤어 트렌드 공개··· 수제가발로 완성한 로맨틱 스타일링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03.14 ∙ 조회수 2,043
Copy Link


프리미엄 수제 가발 브랜드 클립스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헤어 화보를 공개했다. 


클립스, 2025 웨딩 헤어 트렌드 공개··· 수제가발로 완성한 로맨틱 스타일링 121-Image


클립스는 이번 웨딩 헤어 화보에서 ▲우아하고 단아한 분위기의 ‘로맨틱’ ▲풋풋하고 싱그러운 분위기의 ‘퓨어’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러블리’ 총 3가지의 다채로운 컨셉을 선보였다. 특히 클립스의 수제 통가발과 부분 가발을 활용해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웨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 개 제품만으로 여러 가지 변형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이번 제품들은 홈페이지에서 공개된 할인코드를 통해 프로모션 기간 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청담 헤어살롱 롤링제이 최시원 실장은 “웨딩 헤어는 개인의 모질, 모량에 따라 다양한 헤어 피스와 가발 제품을 활용하고 있다”고 말하며 “클립스 가발의 부드러운 머릿결이 본연의 머리처럼 자연스러워 웨딩 촬영 진행 시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오는 3월 말 클립스는 고객들과 오프라인 공간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고객 간담회를 진행한다. 이번 고객 간담회에서는 소비자 관점에서 가발 착용과 관리에 필요한 점에 대해 직접 의견을 듣는 동시에 이번 웨딩 화보에서 선보인 헤어 스타일을 중심으로 직접 착용해보는 등 다양한 브랜드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고객 간담회는 3월 16일까지 클립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클립스는 지난 2021년 국내 론칭한 프리미엄 수제가발 브랜드로, 가발의 제작만 60년 이상 지속한 자체 연구 개발 및 제조 시설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일본 카네사社의 FUTURA 원사와 UNO론 ECO 원사를 배합하여 95% 이상 인모와 유사한 촉감의 퀄리티를 구현하며, 손으로 넘기거나 빗질을 해도 머리카락이 쉽게 엉키지 않는 ‘탱글프리’ 기술이 특징이다. 또한 내구성이 강한 고급 파인모노(FINE MONO)망의 정교한 수제 제작 과정을 거쳐 실제와 흡사한 가르마를 구현했다는 점과 동양인의 두상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핏과 착용감으로 기준이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