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고스트클럽 x 이토 준지 매니악 더현대 팝업 오픈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3.14
Copy Link

나이스고스트클럽 x 이토 준지 매니악 더현대 팝업 오픈 3-Image


메디쿼터스(대표 이두진)의 캐주얼 브랜드 '나이스고스트클럽'이 일본 공포 만화 거장 ‘이토 준지 매니악’과의 첫번째 협업을 기념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6일까지 더현대서울 지하 2층 하이츠 익스체인지에서 이토 준지의 대표작 ‘토미에’를 중점으로 디자인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나이스고스트클럽의 시그니처 빅빅 티셔츠 핏을 적용해 봄에 착용하기 좋은 롱 슬리브 티셔츠부터 레귤러 핏의 후드티, 트렌드에 맞는 슬림핏의 후드집업과 레글런 티셔츠 등 남녀노소 모두 착용 가능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그 외에도 만화를 그대로 프린팅한 토트백, 키링, 쿠션, 컵, 핀뱃지 등 이토 준지 매니악 컬렉션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했다.

 

3일간 진행하는 이번 더현대 팝업에서는 이토 준지 매니악 x 나이스고스트클럽의 협업 컬렉션 전 품목 10% 할인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하트 손거울 증정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나이스고스트클럽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성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도 협업 전 품목 10%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