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에틱, 비건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노에틱뷰티’ 론칭
아노에틱(ANOETIC)이 세컨 브랜드 아노에틱뷰티(anoeticbeauty)를 론칭하며, 비건 라이프스타일 뷰티 라인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고 밝혔다.
아노에틱뷰티는 감각적인 향기와 클린 뷰티를 핵심으로, 자연과 피부가 만나는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피부와 자연이 만나 은은한 향기로움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한다'는 슬로건을 내세운다.
아노에틱뷰티는 NO 동물성 원료, NO 동물실험을 원칙으로 하는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고효능 제품을 세심하게 고안했다.
기존 뷰티 제품들이 간과했던 지속 가능한 성분과 감각적인 향기를 결합하여, 클린 뷰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다.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들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고객의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친환경적 선택을 제공한다.
아노에틱뷰티는 2025년 1월 12일, 인플루언서 김다빈과 협업하여 ANOETIC SILK PERFUME HAIR SERUM을 론칭, 오픈 1시간 만에 8,000개 수량이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성공적인 제품 출시에 이어 이 헤어 세럼은 비건 제품으로 고삼뿌리추출물, 황금추출물, 황련뿌리추출물, 뽕나무껍질추출물 등 4가지 전통 한방 원료를 사용하여 BOTAR CARE (보타케어) 제품으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특허번호 제10-1436615).
이 제품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비롯해, 모발 윤기 개선, 모발 갈라짐 개선 테스트 등을 완료하여 인체 적용 시험을 마친 안전성이 보장된 제품이다.
또한 식물 유래 효능 성분을 기반으로 하여 비건 인증을 받았다. 가벼운 사용감과 탁월한 효능으로 사용자의 편리함을 고려한 설계가 돋보인다.
아노에틱뷰티는 앞으로 오사카에 백화점 팝업을 준비 중으로,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아노에틱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아노에틱뷰티의 비건 라이프스타일 철학이 결합되어, 앞으로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