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라이즈'와 청량감 넘치는 봄 패션 선봬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에서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이 봄을 맞아 모델 ‘라이즈(RIIZE)’와 함께한 2025 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라이즈 각 멤버들과 함께 떠나는 나들이를 테마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새롭게 공개한 2025 봄 컬렉션 제품은 크게 ▲리얼 아웃도어를 재해석한 NRN 라인 ▲고어텍스 원단을 활용해 고기능성을 강조한 어번 라인 ▲자연을 형상화한 그래픽을 더한 오리지널 라인으로 구성했다. 따뜻한 봄바람이나 촉촉한 봄비를 만났을 때 착용하기 좋은 재킷부터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끌어올린 맨투맨과 팬츠 등 폭넓은 구성으로 마련했다.
특히 ‘마르테스 나일론 카라 점퍼’는 여유로운 오버핏에 깔끔한 디자인, 3가지 뉴트럴 컬러로 출시해 여러가지 스타일링에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다. 소매 하단의 시보리는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제공해 야외 활동과 일상생활 속에서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했다. 곳곳에 더해진 스티치 디테일은 캐주얼한 데일리룩에 세련된 포인트로 디자인했다.
트렌디한 고프코어룩 스타일링이 가능한 ‘오거스틴 2L 후드 블록 점퍼’도 눈여겨볼 만하다. 생활 방수와 방풍 효과가 탁월한 바람막이 재킷으로, 내부에 메시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통기성을 갖췄다. 가슴 포켓과 벨크로 소재, 똑딱이 단추 등을 활용해 수납력과 실용성을 더한 점도 돋보이는 제품이다. 다채로운 봄이 물씬 느껴지는 4가지 컬러로 등산이나 산책 등 가벼운 운동 시에도 제격이다.
이번 봄 캠페인의 화보와 영상은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라이즈의 멤버들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가벼운 옷차림을 선보이며 완연히 다가온 봄을 맞이하는 모습을 한껏 드러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관계자는 "활기차고 역동적인 라이즈만의 감성이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봄 컬렉션에 산뜻한 매력을 한층 더했다”며 ”산행이나 캠핑, 조깅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패션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이번 컬렉션은 고객들의 여유롭고 모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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