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컨버스 x 앰배서더 카리나, 아이코닉 무드 화보 진행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3.05 ∙ 조회수 3,710
Copy Link
컨버스코리아(대표 이명재)의 '컨버스(CONVERSE)'가 앰배서더 카리나와 함께한 3월호 GQ 코리아 디지털 커버 및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디지털 커버 속 카리나는 블랙 드레스에 컨버스의 척테일러 올스타 XXHI를 매치해 자유로운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화보에서는 카리나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드레스에 클래식한 매력의 척 70을 매치하거나, 편안한 스타일의 의상에 척테일러 올스타 리프트, 척 70 레오파드 리믹스 등 포인트가 되는 컨버스를 매치해 폭넓은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카리나는 ‘WELCOME TO MY WOLRD’ 라는 타이틀의 화보 속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창적인 스타일과 세련된 비주얼로 컨버스 특유의 감성과 아이코닉한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번 화보에서 GQ는 카리나가 실제로 좋아하고 영감을 받는 요소들을 담아내며 아티스트 카리나가 아닌 '인간 유지민'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 또한 앞서 공개된 디지털 커버와 화보뿐만 아니라 패션필름, 촬영 비하인드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컨버스와 카리나는 2월 초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하며 새로운 실루엣들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들은 컨버스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개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