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비츠, 일본 홈쇼핑 진출... 오픈마켓 론칭 등 채널 확장에 박차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FREBITS)가 일본 QVC 홈쇼핑 진출 이후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 ‘큐텐(Qoo10)’ 론칭을 통해 일본에서의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큐텐재팬이 분기별 1회씩, 1년에 총 4번 진행하는 최대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에 프레비츠도 론칭 기념으로 참여하며 첫 이벤트인만큼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025년 2월 28일(금)부터 3월 12일(수)까지 진행되는 메가와리 이벤트에서 프레비츠의 시그니처 상품인 에어핏 선스틱, 선 피니싱 스틱, 그라인드 비타 클렌징밤 3개 제품을 최대 5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전 상품 무료 배송 서비스는 물론 주문 고객 모두에게 리프팅 앰플 8ml 1개 제공, 3000엔 이상 구매 시 200엔, 5000엔 이상 구매 시 500엔 추가 할인도 진행된다.
한편 프레비츠는 지난 2월 일본 QVC 홈쇼핑 7차 판매에서 1시간만에 역대 최대 매출인 약 3억 판매 매출을 달성하였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31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이자 온라인 쇼핑몰 ‘위드니노’ CEO인 김민영 대표와 공동개발한 비건 PDRN 성분의 스킨 엘릭서, 리프팅 앰플 더블 컨센트레이트 제품도 2023년 2월 공구 첫 진행 이래 최근 2월 공구에서 최대 매출을 달성하면서 프레비츠의 제품력이 입증되고 있다.
프레비츠 브랜드 관계자는 “일본의 다양한 채널에서 프레비츠의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국내 · 외 여러 채널에서 고객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프레비츠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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