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모션, 서울 방배동에 원단 쇼룸 오픈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02.28 ∙ 조회수 2,364
Copy Link

국내 섬유 전문 개발 기업 에이엠랩의 아카이브모션이 오는 3월 4일(화) 서울 방배동에 원단 전문 쇼룸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카이브모션은 국내외 기본 원단부터 특수 원단까지 고객사별 품목, 가격, 품질 등 다양한 니즈에 대한 맞춤 개발 소재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약 320개 이상의 패션 브랜드 및 고객사에게 맞춤 소재를 제안하고 있으며 특히 친환경적인
공정을 도입한 독특한 터치감의 우븐(woven)과 니트(knit)를 전문적으로 생산 및 개발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아카이브모션 쇼룸은 브랜드 관계자와 패션 디자이너가 동대문 원단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퀄리티의 원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나아가 다양한 소재를 직접 눈으로 보고 만지면서 각 소재의 특성을 비교 및 체험할 수 있다고 한다.
오진택 에이엠랩 대표는 “아카이브모션 쇼룸을 통해 패션 브랜드 및 디자이너와의 접점을 높이고 계속해서 자연을 보호하는 친환경적인 패션 생태계가 이어질 수 있도록 고품질의 섬유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지속 가능한 섬유의 가능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정기적인 워크숍, 세미나, 팝업도 개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아카이브모션 쇼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플레이스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