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PGA 프로 골퍼 이민우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2.28 ∙ 조회수 349
Copy Link

오클리, PGA 프로 골퍼 이민우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27-Image


룩소티카코리아(대표 안드레아무시)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PGA와 DP 월드 투어에서 두각을 나타낸 한국계 호주인인 미국프로골프(PGA)의 이민우 선수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이 프로는 팀 오클리에 공식적으로 합류하며, 스페라 슬래시 등의 스포츠 아이웨어를 포함해 전반적인 경기력 향상을 위한 지원을 받게 됐다.

 

이 프로는 특유의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과 대담한 경기 운영으로 PGA와 DP 월드 투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다수의 우승을 거둔 선수다. 지난 2월 초 PGA투어 WM 피닉스오픈에서 이 프로가 착용한 스페라 슬래시는 뛰어난 색상 대비를 제공하며, 초경량 오매터(O Matter™) 프레임과 언옵테이니엄(Unobtainium®) 그립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풀 랩 실드 디자인으로 시야를 극대화하고 충격 보호 기능을 갖춰 역동적인 움직임을 지원한다.

 

오클리 브랜드 매니저는 “이 프로는 골프의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며, 기존의 틀을 뛰어넘어 자신만의 스타일과 플레이 철학을 가지고 있다. 오클리는 이러한 도전 정신을 지닌 선수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퍼포먼스를 높이는 광학 기술과 선수 중심적인 디자인 분야에서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프로는 “팀 오클리에 합류하는 것은 단순한 파트너십을 넘어, 골프의 미래를 새롭게 만들어가는 여정”이라며 “오클리는 혁신과 스타일을 바탕으로 기존의 틀을 뛰어넘는 브랜드이며, 이는 내 플레이 철학과도 맞닿아 있다. 나는 나만의 방식으로 경기를 운영하고, 코스 위에서 개성을 표현하며, 다음 세대에게도 이러한 도전 정신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오클리, PGA 프로 골퍼 이민우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1075-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