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x알트라, 트레일 러닝화 ‘팀프 5 보아’ 퍼포먼스·안정성 다잡아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2.27 ∙ 조회수 343
Copy Link

보아x알트라, 트레일 러닝화 ‘팀프 5 보아’ 퍼포먼스·안정성 다잡아 27-Image


글로벌 핏 솔루션 기업 보아테크놀로지(대표 숀 네빌, BOA Technology 이하 보아)가 러닝화 전문 브랜드 ‘알트라(Altra)’와 함께 개발한 ‘팀프5 보아’를 국내 출시한다. 보아의 핵심 기술인 ‘퍼폼 핏 랩’을 적용한 이번 신제품은 뒤꿈치 고정력과 중족부 지지력, 발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극대화해 거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퍼폼 핏 랩은 보아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퍼포먼스 핏 랩(Performance Fit Lab)'에서 연구 개발한 기술로, 안정성과 에너지 효율성 증가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된 바 있다. 팀프5 보아에는 1mm 단위의 미세조절이 가능한 ‘L6다이얼’과 유연하면서도 강한 내구성을 갖춘 ‘TX6 레이스’, 레이스 마찰을 최소화해 안정적인 핏을 구현하는 ‘폼TX3 가이드’를 적용했다.


팀프5 보아는 사용자 개인의 발 모양과 컨디션에 최적화된 핏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알트라의 대표 기술인 ‘풋셰입’ 디자인과 ‘에고 맥스’ 미드솔 폼, 비브람의 ‘메가그립’을 탑재해 탁월한 접지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보아 테크놀로지 관계자는 "팀프5 보아는 트레일 러닝에 꼭 필요한 안정적인 핏과 뛰어난 접지력, 편안한 착용감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다양한 지형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아와 함께 이번 신제품을 개발한 알트라는 ‘발 본연의 움직임과 건강 회복’을 목표로 설립된 러닝화 전문 브랜드다. 엘리트 선수들과 러닝 슈즈 매니저들이 협업해 높은 전문성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