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수딩 센서티브 워시 몰티즈 에디션’ 3월 ‘올영픽’ 선정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피부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여성 청결제 ‘수딩 센서티브 워시 몰티즈 에디션’이 3월 올리브영 ‘올영픽’에 선정되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올영픽은 MD가 직접 선정하는 이달의 인기 브랜드 큐레이션 프로그램이다. 궁중비책은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영픽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몰티즈 캐릭터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는 수딩 센서티브 워시 몰티즈 에디션 기획 세트를 1만7770원의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3월 3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에서는 32% 할인된 1만683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1000여 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올영픽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수딩 센서티브 워시 몰티즈 에디션은 SNS와 카카오톡 이모티콘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몰티즈 앤 리트리버(Maltese & Retriver)’와 협업한 기획 상품이다. 이번 기회에 올리브영의 주요 고객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할 계획이다.
궁중비책 수딩 센서티브 워시는 뷰티 어워드 5관왕 수상과 누적 리뷰 7500개의 검증된 제품력으로 올리브영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지난해 12월 리뉴얼 출시 이후 올리브영 여성/위생용품 부문 1위를 기록한 인기 여성청결제다. 97%이상의 식물유래 성분과 Y존의 자연스러운 산도를 고려한 약산성 포뮬라를 적용해 민감한 부위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고,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 비건 인증을 획득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궁중 왕후의 특별한 보양법에서 유래된 백작약, 쑥, 익모초 3가지 성분을 함유해 세정과 피부 보호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피부 컨디션에 맞춰 젤 타입과 버블 타입 두 가지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다. 데일리 워시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촉촉한 젤 타입으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스페셜 워시는 진정 케어 성분인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부드러운 버블 타입으로, 생리 전후나 운동 후 자극받은 Y존 관리에 적합하다.
특히 수딩 센서티브 워시는 10초 만에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세정되며, 칸디다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유해균 3종 99% 제거 및 탈취 테스트 완료로 청결함과 상쾌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올리브영에서 입소문 만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수딩 센서티브 워시가 몰티즈와 첫 콜라보를 진행해 새롭게 고객분들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순한 성분으로 민감한 Y존을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는 궁중비책 수딩 센서티브 워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