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키즈~빈폴키즈 아동복 마켓, 신학기 스쿨룩 대전
신학기를 맞아 패션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새로운 스쿨룩을 제안하고 있다.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활기찬 무드의 캐주얼 아이템부터 정갈하고 깔끔한 프레피룩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신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할인이나 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각 브랜드가 제안하는 다채로운 무드의 새학기 등교룩을 살펴봤다.
폴햄키즈
폴햄키즈, 봄 시즌 맞아 ‘데일리 스쿨룩’ 제안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키즈’는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2025 S/S 봄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며 활기찬 학교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데일리 스쿨룩을 제안한다. 퀼팅 점퍼와 베이스볼 점퍼 등 아우터부터 카디건, 셔츠, 스웻 셋업, 데님 등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퀼팅 점퍼에는 가벼운 경량 소재로 제작해 일교차가 큰 쌀쌀한 간절기부터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베이스볼 점퍼에는 감각적인 컬러 배색, 여유로운 핏과 소재를 적용해 캐주얼 룩부터 스포티 룩까지 다양한 매치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에 더해 이번 컬렉션에서는 다양한 컬러의 니트와 맨투맨, 셔츠와 카디건, 활동적인 스웻 셋업과 신축성 소재의 데님까지 폭넓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아를 위한 다양한 스타일의 상·하의 아이템도 선보인다. 슬리브리스 이너와 맨투맨이 결합된 2in1 세트 상의를 비롯해 카라 맨투맨, 레이어드 스웨터, 카디건 등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폴햄키즈는 이번 신학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18일까지 구매 금액대별 카카오 플러스 친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폴햄키즈 온라인몰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인다.
NBA키즈
'스타일+스포티' NBA키즈, '바시티 점퍼' 컬렉션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는 새학기 스쿨룩으로 바시티 점퍼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농구 코트 위에서 리더처럼 빛나는 ‘코트 리더’ 스타일을 반영한 봄 아우터 컬렉션으로 NBA 팀 로고 그래픽을 활용해 ‘팀 플레이어’ 콘셉트를 강조했다.
메인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BKN 팀플레이 바시티 점퍼에는 NBA 팀 로고 그래픽과 컬러 포인트를 활용해 트렌디한 무드를 표현했다. 각 팀의 시그니처 컬러를 반영한 레드(시카고 불스), 블랙(브루클린 넷츠), 블루(뉴욕 닉스)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으로 스트라이프 배색의 시보리를 추가해 소매와 밑단을 잡아주도록 했다. 데님 팬츠, 파라슈트 팬츠 등 다양한 캐주얼 스타일링도 제안했다.
NBA키즈는 지난해 F/W 시즌 판매율이 성장하며 좋은 성과를 거뒀다. 후디 베스트의 일부 컬러는 완판돼 리오더까지 진행했다. 이번 라인업은 ‘BKN 팀플레이 바시티 점퍼’ ‘크롭 바시티 점퍼’ ‘포인트잇 바시티 패딩’으로 구성했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이번 바시티 점퍼 라인은 NBA키즈만의 정체성을 담아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신학기 맞춤 데일리 아우터다”라며 ”팀 로고와 그래픽 포인트를 활용해 아이들이 농구 코트 위의 리더처럼 돋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바시티 라인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빈폴키즈
‘깔끔 + 단정’ 빈폴키즈, 프레피룩한 강조 등교룩 눈길
삼성물산패션부문(부문장 이준서)의 ‘빈폴키즈(BEANPOLE KIDS)’는 클래식하면서 경쾌한 등교룩을 제안했다. 특히 ‘프레피 룩’을 한층 강조한 등교룩을 제안했다. 프레피 룩은 미국 동부 명문 사립학교 학생들의 옷차림에서 영감 받은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을 뜻한다. 정통 프레피 룩을 상징하는 케이블 니트, 옥스포드 셔츠, 치노 팬츠 등 브랜드 대표 상품을 선보였다.
간절기부터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도 다양하게 출시했다. 소맷단에 체크 무늬를 더한 퀼팅 점퍼와 재킷형 패딩 점퍼, 트렌치 코트 등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신규 아이템을 기획해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분위기의 프레피 룩을 연출했다. 굵은 줄무늬가 경쾌한 느낌을 주는 럭비 셔츠와 토끼 자수로 포인트를 준 피케 티셔츠, 크롭 기장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새롭게 출시했다.
또 아이들이 활동하기 비교적 편한 데님 아이템도 확대했다. 점퍼, 셔츠, 팬츠, 스커트, 모자 등 여러 품목에 데님 소재를 적용했다. 한편 신학기 책가방도 다양한 무늬와 캐릭터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특히 산리오와 협업한 책가방이 아이들의 눈길을 끈다. 인기 캐릭터인 마이 멜로디, 쿠로미를 빈폴 레터링 로고와 조화한 디자인을 내놨다.
빈폴키즈는 신학기를 맞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월 2일까지 SSF샵에서 등교룩 추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7% 할인 및 무료반품/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이번 시즌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레피 룩을 더 다양한 분위기로 제안하기 위해 럭비 셔츠 등 신규 아이템을 기획했다”라며 “다가오는 신학기에 빈폴키즈의 봄 신상품으로 클래식한 멋과 경쾌한 감성이 깃든 등교룩을 완성해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빈폴키즈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