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R, 2025 S/S 신제품 출시 '라이딩의 새로운 기준'
엔에스알(대표 유병하)에서 전개하는 자전거 전문 의류 브랜드 'NSR'이 2025년 S/S 신상품을 출시했다. NSR은 라이더의 스타일과 라이딩 취향을 반영한 두 가지 라인 ‘폰도(Fondo)’와 ‘클럽(Club)’을 선보이며, 퍼포먼스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디자인을 제안한다.
‘폰도’ 라인은 ‘NEW RACING D.N.A’라는 테마 아래, 보다 깊이 있는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를 위한 강력한 기능성 웨어로 제작되었다. 스트레치 우븐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컴프레션 기능과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웰딩(Welding) 기법과 레이저 컷(Laser Cut) 및 입체 패턴 설계를 적용하여 더욱 정교한 피팅감을 제공한다.
디자인 면에서도 퍼포먼스 감각을 극대화했다. 블랙과 같은 베이직한 컬러 외에도 블루, 레드 등 채도가 높은 강렬한 컬러를 활용해 스피디한 느낌을 강조했다.
반면 ‘클럽’ 라인은 ‘레이지 페달즈(Lazy Pedals)’라는 테마 아래 ‘천천히 가도 괜찮아’라는 슬로건을 담고 있다. 시티 라이딩과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라이더를 위한 제품으로, 기능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까지 고려했다.
위트 있는 그래픽 디자인이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하며, 가벼운 기능성 소재와 텍스처가 있는 기능성 메쉬, 광택감이 있는 사틴(Satin) 소재 등을 활용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컬러 팔레트는 핑크 코럴, 다크 민트 등의 톤 다운된 파스텔 계열을 사용해 부드럽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NSR의 2025년 SS 신상품은 전국 3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퍼포먼스를 중시하는 라이더부터 일상 속에서의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까지, 다양한 라이딩 스타일을 고려한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NSR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라이딩의 본질을 즐기는 퍼포먼스 라이더와, 라이딩을 라이프스타일로 녹여내는 라이더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폰도와 클럽 라인을 통해 라이더들이 더욱 자유롭게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