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라이징 쇼핑몰' 거래액 최대 6배 성장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서 선보인 '라이징 쇼핑몰' 거래액이 전년대비 6배 이상 급증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지그재그는 매월 첫째 주 라이징 쇼핑몰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지그재그는 입점 쇼핑몰의 성장 및 활성화를 목표로 지난 1월 라이징 쇼핑몰 프로모션을 신설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지그재그 신규 입점 쇼핑몰은 물론 기입점 업체 중 주목할 만한 쇼핑몰을 선정, 인기 상품의 최대 90% 할인부터 최대 20% 할인 쿠폰 발급까지 다양한 가격 혜택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지난 10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 ‘2월 쇼핑몰 위크’에 ‘라이징 쇼핑몰’ 코너를 별도로 마련하고 이들 쇼핑몰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높여 쇼핑몰 위크(2025.02.10~2025.02.17)기간 라이징 쇼핑몰 거래액이 급증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와 빠른 배송 서비스 ‘직진배송’ 상품을 대거 마련한 쇼핑몰 '속편안상점'의 거래액은 전년대비 6배(493%) 증가했고 다양한 하객룩을 선보인 '제이뷰(395%)'와 빅사이즈 쇼핑몰 '프오프(153%)'의 거래액도 동기간 세 자릿수 이상 늘었다. 이외에도 쇼핑몰 '루비나틴(67%)' '유니콩(45%)'의 거래액도 증가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플랫폼이 가장 건전하게, 그리고 확실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은 입점 쇼핑몰과의 동반성장”이라며 “지그재그는 도움이 필요한 쇼핑몰 지속해서 발굴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 및 플랫폼 운영 전략의 발전을 통해 쇼핑몰 성장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