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스파이더, 한화이글스 어센틱 제품 구비한 온·오프 매장 오픈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2.26 ∙ 조회수 382
Copy Link
브랜드유니버스(대표 김지환)의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SPYDER)'가 2025 시즌 한화이글스의 신규 어센틱 라인 공개와 함께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스파이더는 지난 2024 시즌에 이어 2025 시즌 역시 한화이글스의 공식 용품 스폰서로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어센틱 유니폼 4종을 비롯해 기존 어센틱 의류에 패션성을 가미한 신규 어센틱 플러스 라인까지 한층 다채롭게 구성했다. 해당 제품들은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와 스파이더 압구정 직영점(2/28 오픈), 롯데백화점 대전점(3/1 오픈),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3/1 오픈) 네 곳에서 판매하며, 유니폼 열마킹 서비스는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와 스파이더 압구정 직영점, 롯데백화점 대전점 세 곳에서 제공한다.
스파이더 압구정 직영점의 경우 지난해 한화이글스 서울 팝업을 통해 보다 많은 팬들에게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향후 이글스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온라인 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내 온라인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5명과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3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어센틱 유니폼 및 어센틱 플러스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