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 발달장애 예술가 김채성 작가와 함께한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 캠페인 공개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2.26 ∙ 조회수 321
Copy Link

로레알코리아, 발달장애 예술가 김채성 작가와 함께한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 캠페인 공개 27-Image


로레알코리아가 발달장애 예술인 김채성 작가와 함께한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CREATE YOUR BEAUTY)’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는 로레알코리아가 2022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는 장애예술인 공모전으로, 아름다움을 장애예술인의 감각과 시선으로 선보이고 우수 장애예술인을 발굴해 그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진행된 두 번째 공모전에서는 총 314명의 발달장애 예술인들이 지원했으며, 사내 전시 및 임직원 투표를 통해 대상작을 선정했다. 대상 수상작은 로레알코리아 이커머스 패키지에 적용되었으며, 서울시와 함께하는 ‘가로 쓰레기통’ 디자인 프로젝트에도 활용되어 서울 도심 곳곳에서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 광고 캠페인은 우리 사회에 존재하는 편견의 벽을 허물고, 우리 사회의 다양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나누는 것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확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영상의 주인공인 김채성 작가는 지난해 로레알코리아와 발달장애 예술인 에이전시 디스에이블드가 함께 진행했던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 공모전의 대상 수상자다. 영상은 '아름다움은 마음으로 느끼는 것'이라는 김채성 작가의 메시지를 중심으로, 그림을 통해 세상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고 싶다는 그의 순수한 바람을 담아냈다. 특히 고래가 하늘을 나는 모습을 표현한 공모전 대상작 '자유로운 만남'에 담긴 작가만의 독특한 상상력과 자유로운 예술 세계를 엿볼 수 있다.


소지혜 로레알코리아 그룹홍보 부문장은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예술로 세상과 소통하고자 하는 김채성 작가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아냈다”며 “하늘을 나는 고래 그림을 통해 사람들에게 용기를 불어넣는 김채성 작가처럼, 앞으로도 자신만의 독창적인 시선으로 세상의 편견을 깨트리고 아름다움을 전하는 장애예술인들의 이야기를 조명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 광고 캠페인 영상은 로레알코리아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 등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