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터앤, 서포터즈 '씨앤즈' 2기 발대식 성료
글로벌 뷰티 브랜드 씨스터앤이 지난 1월 20일(월) 롯데 타워에서 공식 서포터즈 '씨앤즈' 2기 발대식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알렸다.
씨앤즈(SI.ANN’S)는 ‘씨스터앤과 함께하는 프렌즈’를 의미하며, 서포터즈와 함께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씨앤즈는 트렌디한 Z세대가 함께하는 뷰티 서포터즈다. 신제품 홍보와 콘텐츠 제작에 적극 참여하며, 브랜드의 주요 제품과 마케팅 전략을 직접 경험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맡는다. 이번 2기 서포터즈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00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앞으로 2개월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브랜드 홍보에 앞장설 예정이다.
서포터즈들은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제작한 콘텐츠를 통해 씨스터앤을 홍보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씨스터앤은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입지를 다졌으며, 씨스터앤의 대표 제품인 ‘더블이펙트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은 현재까지 700만 개 판매를 기록하며, 올리브영 전체 1위를 차지한 메가 히트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씨스터앤은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최근 북미 진출을 통해 더욱 폭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으며, 국내 서포터즈인 씨앤즈를 필두로 향후 글로벌 서포터즈 운영 계획도 추진 중이다.
씨스터앤 관계자는 "씨앤즈 2기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뷰티 커뮤니티로, 국내 시장에서 씨스터앤의 가치를 더욱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씨스터앤과 씨앤즈 2기의 활약이 기대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