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론에디션, 2025 스프링 컬렉션 ‘픽앤믹스 드레싱’ 공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2.25
Copy Link

마론에디션, 2025 스프링 컬렉션 ‘픽앤믹스 드레싱’ 공개 27-Image

마론에디션, 2025 스프링 컬렉션 ‘픽앤믹스 드레싱’ 공개 157-Image


뉴 컨템퍼러리 브랜드 마론에디션(MARRON EDITION)이 2025 스프링 컬렉션, ‘픽앤믹스 드레싱(Pinck ‘N’ Mix Dressing)’을 공개했다.


‘픽앤믹스 드레싱’은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템들을 믹스해 ‘나’다움을 표현하는 미학 공식이다. 다른 사람들의 시선과 트렌드에서 벗어나 나만의 새롭고 흥미로운 스타일을 추구한다. 또 원피스와 테일러드 재킷, 블라우스와 윈드브레이커 등의 매치를 통해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자유롭고 유연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마론에디션, 2025 스프링 컬렉션 ‘픽앤믹스 드레싱’ 공개 593-Image


간결한 실루엣의 트렌치 코트와 싱글 블레이저는 저지 톱과 폴로 셔츠 등 캐주얼한 아이템과 믹스해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고, 클래식한 무드의 트위드 자켓은 상반된 분위기의 플리츠 미니 스커트와 데님 스커트 등의 아이템과 함께 연출하면 쿨하면서도 세련된 오피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플랫 카라와 아일렛, 레이스 등으로 빈티지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선사하는 블라우스는 크롭 디자인의 윈드브레이커와 함께하면 참신하면서도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풍성한 실루엣과 다양한 스트링 디테일이 매력적인 드레스는 단독으로도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되지만 요즘 같은 간절기에는 자켓과 함께 레이어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여기에 새틴 카라를 덧댄 싱글 블레이저,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한 듯 연출한 자켓과 스커트 셋업, 아일렛 포인트의 플리츠 스커트 등 소재 믹스를 통해 유니크하게 연출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고, 직사각형 쉐잎과 파이핑 디테일의 바게트 백도 함께 선보인다.


마론에디션의 2025 스프링 컬렉션은 2월 25일부터 자사몰과 29CM에서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고, 2주간 전 상품 10% 할인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마론에디션 공식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