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아르켓, 봄 시즌 맞아 아동 컬렉션 출시 '내구성 강점'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2.25
Copy Link
에이치앤엠헤네스앤모리츠(대표 아담칼슨, 아네타포쿠친스카)의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봄시즌을 맞이해 기능성과 내구성이 강한 디자인과 장난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동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아동 컬렉션은 디자인 연구와 개발에서 항상 활용되는 아키타입을 중심으로 전개한다. 진과 파카 워크웨어 재킷,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포플린 셔츠, 대학 스타일에서 영감받은 스웻셔츠, 마리니에르 스트라이프 등으로 구성했다. 아동 컬렉션의 일부는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았고 특히 테니스에서 착안한 윈드 브레이커, 주름진 치마 바지와 장난스러운 프린트를 가미한 피케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 캡과 같은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시즌을 반영해 다양한 플로럴 모티프를 활용했다. 데님에는 섬세한 마이크로 플로럴 프린트를 적용했고 자수 저지 제품에는 과일 프린트를 추가해 에센셜 아이템을 완성했다. 부드러운 코튼 소재를 아동복의 핵심 소재로 사용하지만 기온이 올라가면서 리넨을 포함해 통기성이 뛰어난 시어서커 원단도 함께 사용했다
아르켓은 아이가 성장한 후에도 어린 형제나 친구에게 물려줄 수 있는 내구성과 지속성을 고려해 시간이 지나도 오래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꾸준히 제작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아르켓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보인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