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패션비즈 3월호 발간... 5조3000억 아웃도어 마켓 분석 등
패션비즈 본지가 2025년 3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3월호는 5조3000억 규모의 아웃도어 마켓을 심층 분석했다. '블랙야크' 'K2' '밀레' 등 정통 아웃도어의 다양화 시도와 함께 '스노우피크어패럴' '코닥어패럴' '디오디' 등 통통 튀는 3세대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한층 넓어진 영역을 조명한다. 점차 세분화·다각화되는 아웃도어 마켓에 주목해 보자.
이와 함께 계속해서 논란이 되는 '짝퉁' 이슈를 점검하고 지식재산권을 보호하기 위한 해결 방안은 없는지 취재했다. 또 '조 단위' 패션기업 10개사 치열한 순위 경쟁, 세대교체 바람이 분 여성복 미들존, 화려하게 부활한 유니클로의 넥스트 스텝 등을 알아본다.
더불어 '마리떼' 대박 신화를 일군 신찬호 레이어 대표 인터뷰를 비롯해 '더바넷' 등 일본 MZ세대를 사로잡은 K-패션 유망주, '언더마이카' 등 떠오르는 딥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1조 러닝화 마켓에 올인한 스포츠 브랜드들을 만나봤다.
또 최근 급부상하는 '대체 충전재' 시장 현황, 대형화·프랜차이즈화로 다시 뜨는 홍대 상권, 한국형 라이프스타일 '자주'의 재도약, '옷잘알' 패피들의 성지 큐레이션 빈티지숍을 탐방했다. 해외 기사에서는 젊은 CEO가 이끄는 화제의 일본 기업 '유토리'를 소개한다.
국내외 패션·유통 소식으로 꽉 채운 패션비즈 3월호를 놓치지 마세요
패션비즈 2025년 3월호 표지
'마리떼' 키운 신찬호 레이어 대표와의 인터뷰
5조3000억 규모의 아웃도어 마켓 심층 분석
브랜드 IP 침해하는 '짝퉁' 해결 방안 진단
'조 단위' 패션기업 10개사의 매출 순위는?
1조 매출 탈환한 유니클로의 넥스트 스텝
세대교체 이룬 여성 미들존 승부수 조명
1조 규모 러닝화 시장에 올인한 스포츠 브랜드
떠오르는 '대체 충전재' 시장 현주소와 전망
대형화·프렌차이즈화 되는 홍대상권 르포
패피들의 성지로 인정받은 빈티지숍 탐방
젊은 일본 패션기업 유토리 성공 스토리
3월호 북인북-아웃도어 브랜드를 한 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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