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세이프티, 경량 안전화 ‘ES 613·ES 413’ 출시
워크웨어 브랜드 아이더세이프티(EIDER SAFETY)가 2025년 첫 신제품으로 경량 안전화 ‘ES 613·ES 413’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6인치 모델인 ES 613(265mm 기준 500g)과 4인치 모델인 ES 413(265mm 기준 440g)의 경량 설계와 유리섬유 복합소재 토캡을 적용해 가볍지만 높은 안전성과 착용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최근 몇 년간 경량 안전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더세이프티는 현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제품은 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베이지 컬러감과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이 돋보이며, 한층 더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새롭게 개발된 마이크로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해 투습성과 발수 성능을 강화, 외부 환경에서도 높은 내구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쾌적한 착용감을 위한 설계도 눈길을 끈다. 곳곳에 적용된 메쉬 소재는 통기성을 극대화해 장시간 착용해도 발이 답답하지 않으며,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통해 정교한 피팅감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발에 최적화된 맞춤 착용감을 가능하게 했다.
이번 신제품의 솔 구조도 주목할 만하다. Casolite 인솔, 파이론 미드솔, 러버 아웃솔의 3중 설계를 통해 우수한 충격 흡수 기능과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하며, 실내외 작업 환경에서 보다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장시간 착용 시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오랜 작업 환경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유지할 수 있다.
아이더세이프티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ES 613·ES 413’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경량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2025년 첫 출시 제품으로, 향후에도 다양한 안전화와 워크웨어 용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ES613·ES413’은 2월 말 공식 출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아이더세이프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