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노은솔, 최준희 등 크리에이터 → 모델로!' 뉴뉴컬렉션 시즌2 성료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2.24 ∙ 조회수 393
Copy Link
숲과 아티브가 주최하는 '뉴뉴컬렉션' 시즌2가 성황리에 성료됐다. 뉴뉴컬렉션은 크리에이터와 브랜드가 협력해 패션 트렌드를 제시하는 패션쇼로, 이번이 두 번째 시즌이다. 지난 2월 22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 SOOP 비타 500 스튜디오에서 열렸다. 패션쇼는 SOOP(아프리카TV)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됐다.
이번 행사에는 '덕다이브' '페노메논시퍼' '아드베스' '레큘리' '노브포에티' '키모우이' 등 국내는 물론 해외서 주목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했다.
크리에이터와 브랜드가 협력해 만드는 패션쇼인 만큼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모델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54만 유튜버 노은솔을 비롯해 오코이, 배다영, 수마일, 최준희, 최환희, 김준우 등이 런웨이에 섰다. 크리에이터들은 모델로서 무대에 오른 것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공연도 함께 선보여 더욱 풍성한 무대를 만들었다.
김준우는 키모우이 패션쇼 시작 전 오프닝 무대를 꾸몄고, 최환희(지플랫)의 공연도 이어졌다. 또한 오코이가 이끄는 댄스 크루 공연까지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쳐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