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랩, ‘데일리 순수 비타민C 10% 세럼’ 출시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2.24 ∙ 조회수 318
Copy Link

레이어랩, ‘데일리 순수 비타민C 10% 세럼’ 출시 27-Image


성분 중심의 스킨케어 브랜드 레이어랩(대표 박정민)이 2월 23일,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항산화 케어 제품 ‘데일리 순수 비타민C 10%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하루 종일 피부를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하는 9가지 핵심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레이어랩은 논문 자료와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피부 고민에 맞춘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 역시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함께 저자극 성분 설계에 집중했다. 특히 제품에 적용된 ‘NINE-OX’ 기술은 3단계 활성산소 방어 시스템을 통해 피부 산화를 예방하고, 생성된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잔여 활성산소로 인한 피부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데일리 순수 비타민C 10% 세럼은 순수 비타민C 10%, 비타민C 유도체 2%, 비타민E 0.1%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여 항산화 효과를 극대화하면서도 안정성을 높였다. 120시간 동안 지속되는 항산화 효과를 인체외적용시험을 통해 검증받았으며, 민감한 피부도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처방을 적용했다.


레이어랩 관계자는 “매일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산화되는 피부를 위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수 비타민C 세럼을 개발했다”며 “피부 산화를 효과적으로 방어하는 동시에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의 안정성과 저자극으로 데일리하게 사용 가능하도록 하는데 집중했다”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 순수 비타민C 10% 세럼은 오는 2월 23일부터 레이어랩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가오는 3월에는 레티놀 세럼과 기미·색소침착 세럼 출시를 앞두고 있어 더욱 혁신적인 성분과 차별화된 스킨케어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 레이어랩이 선보일 새로운 제품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