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후(THE WHOO), 뮤즈 김지원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 공개
궁중 피부 과학 럭셔리 브랜드 ‘더후(대표 이정애)’가 뮤즈 김지원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지원은 더후의 스테디 셀러 비첩 자생 에센스와 함께 했다. 고급스러운 윤광이 감도는 피부,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헤어스타일, 여유로운 포즈로 흔들림 없는 여신 아우라를 뽐냈다. 특히 촉촉하게 빛나 광이 도는 피부 표현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화보는 이스턴 럭셔리 컨셉으로 촬영해 한국적이면서 모던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첫 번째 화보와는 상반되는 컨셉으로 김지원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함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었고 특히, 고혹적인 눈빛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해 현장에서도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화보를 통해 김지원은 기품이 느껴지는 우아한 매력을 선보이며, 더후의 헤리티지와 잘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해 더후의 뮤즈로 발탁되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김지원의 화보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며 “우리 고유의 궁중문화에서 발견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럭셔리 K-뷰티를 실현하고 있는 더후 브랜드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후는 비첩 자생 에센스 디스커버리 세트 구매시 비첩 자생 에센스 10ml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스커버리 세트는 하룻밤 만에 8가지 피부 리페어를 경험할 수 있는 비첩 자생 에센스 25ml를 포함, 공진향 탄력 라인 기초 4종(밸런싱 토너, 에멀젼, 크림, 클렌징폼)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4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전국 더후 백화점 매장과 더후 공식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