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디지털 패션템 한데 모은 '디지털위크' 선봬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02.24 ∙ 조회수 302
Copy Link

W컨셉, 디지털 패션템 한데 모은 '디지털위크' 선봬 27-Image

사진=W컨셉 디지털위크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이주철)에서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신학기, 새출발 시즌에 맞춰 내달 2일까지 패션 아이템으로 진화한 디지털 기기를 모은 ‘디지털위크’ 행사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일상을 편리하고 패셔너블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을 테마로, 음향가전, 포토프린터, 생활가전, 모바일 주변기기 등 모아 높은 할인율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일상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기기를 큐레이션해 제안한다. 최근 헤드폰, 휴대폰∙이어폰 케이스, 노트북 파우치 등이 개성을 드러내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되고 있기 때문이다.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시즌에 맞춰 '소니 헤드폰' '뱅앤올룹슨 스피커' 등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베스트 브랜드 위크 코너도 마련했다. 신규 입점한 '보스(BOSE)'를 비롯해 '벨킨' '로지텍' '플러스마이너스제로' 'LG' '캐논인스픽'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이외에도 '미로' '리큐엠' '오아' '리큅' 등 합리적인 가격대와 세련된 디자인 및 기능성이 강점인 브랜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위크 개최를 기념해 풍성한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행사 기간 3회 진행되는 타임특가에서는 하이칙스 베스트 폰케이스, 라이브워크 노트북 파우치, 러브오낫 맥세이프 카드 지갑, 라쿠진 스팀다리미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디지털 카테고리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과 휴대폰 및 기기 케이스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도 발급해 할인 혜택을 높였다.


안지수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올해 20~30대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차별화된 제품을 확대해 상품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