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뮤 ‘WE LOVE SUN’ 2종, 29CM 단독 선론칭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2.24
Copy Link

파뮤 ‘WE LOVE SUN’ 2종, 29CM 단독 선론칭 27-Image


클린&니치 코스메틱 브랜드 파뮤(대표 정시내 · 정해인)의 선케어 라인 ‘WE LOVE SUN’의 신제품 ‘프레쉬 릴리프’ 및 ‘젠틀 톤업’ 2종이 공식 출시를 앞두고 24일(월)부터 29CM을 통해 선론칭 된다.


파뮤의 WE LOVE SUN은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성분을 배제해 피부는 물론 환경에도 안전한 데일리 선케어 라인으로 이번 29CM 선론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두 가지 제품은 각각의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 준다.


먼저 ‘WE LOVE SUN 프레쉬 릴리프’는 마치 수분 크림처럼 가볍고 산뜻한 젤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며, 열자극 진정 임상테스트를 통해 1600% 피부 진정 개선 효능을 입증 받아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WE LOVE SUN 젠틀 톤업’은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 및 10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오랜 수분 유지력이 장점인 스킨케어링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사용 시 피부 본연의 톤 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자연스럽고 생기있는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WE LOVE SUN 2종의 29CM 선론칭을 기념하여 파뮤에서는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9CM에서 파뮤의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뤼미에르 바이탈 C’ 10ml 또는 ‘아이디얼 오일’ 10ml 중 1종을 랜덤 발송하며, WE LOVE SUN 1종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우수 후기자 5명에게는 ’듀얼 에센스 카멜리아’ 35ml를 증정할 예정이다.


파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WE LOVE SUN 2종은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피부 진정과 톤업 케어까지 가능한 멀티 기능 선크림으로 두가지 제품 모두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며 “29CM에서 선론칭 혜택과 함께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를 건강하게 도와줄 파뮤의 프레쉬 릴리프 및 젠틀 톤업의 선론칭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29C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